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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/참여

서울교육신문고

이용안내

『민원신청』은 서울교육을 사랑하는 서울교육가족의 민원(진정, 건의, 질의) 신청 창구이며,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통합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를 통해 서비스됩니다.

  • 시스템 및 이용 문의 : 국민신문고 02)1600-8172
  • 귀하의 민원이 교육지원청 소관일 경우, 해당기관으로 이송되어 처리될 수 있습니다.
  • 성명, 주소 등 민원인 정보가 불분명한 경우 민원접수, 처리되지 않습니다.
※제증명서 발급은 홈에듀민원서비스(https://hdu.sen.go.kr)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화상(수화)상담

  • 화상(수화)상담은 행정기관 채팅 화상(수화)상담서비스 통합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110콜센터(정부민원안내콜센터)를 통해 서비스됩니다.
  • 일반생활 및 정부민원부터 정부시책까지 궁금한 내용을 채팅 및 화상(수화)상담을 통해 상담안내해 드립니다.
담당자 정보
  • 담당자총무과 송창근
최종 수정일2024-01-25 17:13:18.0